terminal.kr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strategy)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strategy)제안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strategy)) > terminal7 | terminal.co.kr report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strategy)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strategy)제안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strategy)) > termina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rminal7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strategy)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strategy)제안 (스마트폰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8 15:25

본문




Download :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hwp




1년 안에 시가 총액 1,000억 달러를 넘은 최초의 기업이며, 1년 안에 IT 기업 1위에 등극하고, IBM, 인텔(INTEL), 마이크로소프트(MS), 야후(YAHOO) 등의 세계 IT 대기업들의 goal(목표) 를 모두 달성한 기업이며, 이 모든 기록들이 설립된지 불과 10년 밖에 안되는 기업이다. 또한 미국의 경제 주간지 “BUSINESS WEEK`에 실린 기사에 따르면 구글의 뒤를 따르는 마이크로소프트, 페이스북(FACEBOOK)을 크게 제치고 세계 IT 광고시장의 70%를 장악하고 있어 사실상 시장을 지배하고 있따
하지만 이렇게 많은 장점(長點)과 경쟁우위, core기술을 가진 그런 구글이 유독 한국 시장에서는 1% 정도의 낮은 점유율에 머무르고 있따 구글의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이 70%에 가까운 것을 보면 이 차이는 놀라울 정도이다. 또한 삼성전자의 약 20%에 해당하는 2만 명의 직원 수에 불과한 기업인 구글의 시장가치는 약 2100억 이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2100억 원과 거의 비슷하다. 구글의 홈페이지는 커뮤니티와 각종 웹 어플리케이션, 뉴스, 동영상 등 웹 콘텐츠가 풍부함에도 불구하고 홈페이지 첫 화면을 단순한 페이지를 지향하고, 검색 결과를 제시할 때 소프트웨어에 따른 기계적인 검색에 집중하는 반면, 네이버는 ‘지식in`과 같이 네티즌 스스로에게 또는 다른 전문가에게 서로 묻고 답하는 소통하는 文化속에서 지식과 data(資料)를 확산시켜나가는 한국적인 특징을…(투비컨티뉴드 )





순서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 ,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스마트폰 시장에서 구글 전략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strategy)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strategy)제안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strategy))

Download :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hwp( 21 )




구글,Google,국내시장,현지화,마케팅전략,구글,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스마트폰,시장에서,구글,전략,경영경제,레포트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strategy)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strategy)제안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strategy))
설명
구글%20Google%20국내시장%20현지화%20마케팅전략분석%20및%20구글%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스마트폰%20시장에서의%20구글의%20전략)_hwp_01.gif 구글%20Google%20국내시장%20현지화%20마케팅전략분석%20및%20구글%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스마트폰%20시장에서의%20구글의%20전략)_hwp_02.gif 구글%20Google%20국내시장%20현지화%20마케팅전략분석%20및%20구글%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스마트폰%20시장에서의%20구글의%20전략)_hwp_03.gif 구글%20Google%20국내시장%20현지화%20마케팅전략분석%20및%20구글%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스마트폰%20시장에서의%20구글의%20전략)_hwp_04.gif 구글%20Google%20국내시장%20현지화%20마케팅전략분석%20및%20구글%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스마트폰%20시장에서의%20구글의%20전략)_hwp_05.gif 구글%20Google%20국내시장%20현지화%20마케팅전략분석%20및%20구글%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스마트폰%20시장에서의%20구글의%20전략)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그림1` 주요 검색엔진 유입률 analysis(분석)

위 표와 같이 한국에서 네이버의 점유율은 70%이상이다. 한국의 검색 시장은 아래 표와 같이 ‘네이버’와 ‘다음’이 주도하는 형세이다.




스마트폰 環境에서의

구글의 국내시장 현지화 marketing 책략

1. 구글 기업선정이유
구글(Google)은 상장한지 1년 안에 미국 내 20대 기업에 든 최초의 기업이다. 구글의 2xxx년도 영업이익은 약 280억 달러로써, 이는 세계적인 전자 기업인 삼성전자의 160억 달러를 훨씬 웃도는 수치이다.
전체 17,98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rmin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