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kr 창고형 할인매장,창고형할인매장,유통형창고매장,창고형매장事例(사례),코스트코,트레이더스,국내유통시장 > terminal3 | terminal.co.kr report

창고형 할인매장,창고형할인매장,유통형창고매장,창고형매장事例(사례),코스트코,트레이더스,국내유통시장 > terminal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rminal3

창고형 할인매장,창고형할인매장,유통형창고매장,창고형매장事例(사례),코스트코,트레이더스,국내유통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3 23:21

본문




Download : 창고형 할인매장,창고형할인매장,유통형창고매장,창고형매장사례,코스트코,트레이더스,국내유통시장.pptx






순서

창고형 할인매장,창고형할인매장,유통형창고매장,창고형매장사례,코스트코,트레이더스,국내유통시장 , 창고형 할인매장,창고형할인매장,유통형창고매장,창고형매장사례,코스트코,트레이더스,국내유통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창고형 할인매장 창고형할인매장 유통형창고매장 창고형매장사례 코스트코 트레이더스 국내유통시장
창고형 할인매장,창고형할인매장,유통형창고매장,창고형매장事例(사례),코스트코,트레이더스,국내유통시장

Download : 창고형 할인매장,창고형할인매장,유통형창고매장,창고형매장사례,코스트코,트레이더스,국내유통시장.pptx( 94 )



레포트/경영경제




창고형 할인매장,창고형할인매장,유통형창고매장,창고형매장事例(사례),코스트코,트레이더스,국내유통시장
창고형%20할인매장,창고형할인매장,유통형창고매장,창고형매장사례,코스트코,트레이더스,국내유통시장_pptx_01.gif 창고형%20할인매장,창고형할인매장,유통형창고매장,창고형매장사례,코스트코,트레이더스,국내유통시장_pptx_02.gif 창고형%20할인매장,창고형할인매장,유통형창고매장,창고형매장사례,코스트코,트레이더스,국내유통시장_pptx_03.gif 창고형%20할인매장,창고형할인매장,유통형창고매장,창고형매장사례,코스트코,트레이더스,국내유통시장_pptx_04.gif 창고형%20할인매장,창고형할인매장,유통형창고매장,창고형매장사례,코스트코,트레이더스,국내유통시장_pptx_05.gif 창고형%20할인매장,창고형할인매장,유통형창고매장,창고형매장사례,코스트코,트레이더스,국내유통시장_pptx_06.gif
설명


창고형,할인매장,창고형할인매장,유통형창고매장,창고형매장사례,코스트코,트레이더스,국내유통시장,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창고형 할인매장
_SLIDE_2_

유통형 창고매장의 定義(정의)
초기 창고형 매장의 실패원인(原因) 및 事例分析
국내 유통 시장의 변화 分析
주요 기업 分析- 코스트코 VS 트레이더스

내가 제일 잘 나가! 창고형 매장
_SLIDE_3_
식품, 생활용품 등 각종 공산품을 시중가보다 파격적으로 싼값에 판매하는 신유통업태. 대도시 근교에 대규모 매장을 갖추고 5,000여 품목을 창고형으로 진열, 소비자가 직접 상품을 고르고 물건을 선택할 수 있는 매장.
창고형 매장이란
_SLIDE_4_

실패원인(原因) 6가지
매대의 높이
외국인 인력구성소비자견해 무시
부진한 사업확장

가公式 품 선호식 서구형 진열
생활권에서 먼 점포위치
‘최저가격’정책 差別(차별) 화 無

초기 창고형 매장의 실패원인(原因)
다양한 원인(原因)들과 트렌드의 불일치로 인한 실패
_SLIDE_5_
2005

1998
2001
2004
2006

창고형 매장의 실패事例- 월마트
-1998년 7월 한국진출
(한국마크로 4개 매장 인수)

-2001년 10호점 오픈

-2004년 16호점(포함점) 오픈

-2005년 99억원 당기 순손실

-2006년 5월 한국 철수
(이마트에 16개 매장 매각)

-` 9년 만에 모든 영업권을 이마트에 매각하고 한국 시장에서 철수
_SLIDE_6_

원인(原因)
environment적 요인
현지화 실패
브랜드정체성미확립
창고형 매장의 실패事例 分析- 월마트
많은 자원 투입 및 본사의 전적인 통제를 받으며 쉽게 전략(strategy)수정이 어려운 전형적 해외 직접투자방식
글로벌 스탠더드 전략(strategy)을 한국에 맞게 현지화하지 않은 채 그대로 고수.싼 제품이라면 무조건 좋아 할것이라는 생각을 함.
자신의 이미지에 부합하는 독특함을 갖추지 못함. 한국 내 조달가능한 제품중심으로 差別(차별) 화 없음.
_SLIDE_7_
국내 유통시장의 추세

소비자의 가치중심 소비성향에 따른 지속적 성장

- 최근 서구형 소비패턴과 흡사(낱개X -`대량구매…(skip)





다.
전체 17,70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rmin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