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화 마케팅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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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14 14:3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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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주)블랙박스』기업을 조사대상으로 삼은 이유는,『(주)블랙박스』가 발행하고 있는 “블랙박스” 라는 학습지가 학습지 시장에서 가장 최적의 고객화 책략이 결집된 결정체로서 시장을 지배하고 있다고 보았기 때문일것이다 특히, 무엇보다도 우리나라의 특수한 environment(환경) , 즉 어느 무엇보다도 대대로 물려내려오는 교육열을 통해 파생된 엄청나게 큰 양적 규모와 질적인 규모를 동시에 갖추고 있는 교육시장을, “블랙박스”는 특유의 고객화 책략을 학습지에 적용하여 연일 승승장구를 거두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조는 이번 marketing 기업事例조사에서 “고객화” 책략을 우리 조의 조사 구심점으로 삼아서 최적의 “고객화” 책략을 수행하여 效果(효과)를 보고 있는 기업을 事例 目標(목표)로 잡았다. 그 기업이 바로『(주)블랙박스』이다. “블랙박스”는 시중의 문제집과는 差別성을 두면서 학습지만의 고유한 속성 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학습지 시장의 고객, 즉 중…(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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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화 마케팅 전술
레포트/경영경제
Ⅰ서론
Ⅱ본론
(1) 고객화 marketing 의 특징과 수익의 창출, 타분야의 事例
(2) 블랙박스 기업introduction 및 타학습지와의 비교
(3) 블랙박스 ⓘ해답의 주요 특징과 고객화 marketing 의 事例
Ⅲ結論(결론)
Ⅰ.서론
현대사회의 시장은 과거와는 다르게 기업간의 경쟁의 폭과 경쟁구조가 훨씬 더 심화되고 중요해 지고 있다아 이처럼 기업들이 소비자의 관심과 욕구를 끌기 위한 경쟁이 심해진 반면, 소비자는 개성과 취향이 더욱 다양한 모습을 띄는 등 과거와는 달리 훨씬 까다로워진 구매행동을 보이게 됨으로써 이제는 고객이 고객화 marketing 체제로 변하지 않으면 치열한 기업생존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없는 environment(환경) 이 조성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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