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kr 빙그레 경영분석및 마케팅instance(사례)분석 파워포인트 > terminal3 | terminal.co.kr report

빙그레 경영분석및 마케팅instance(사례)분석 파워포인트 > terminal3

본문 바로가기

termina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빙그레 경영분석및 마케팅instance(사례)분석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12:48

본문




Download : 빙그레 경영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 파워포인트.ppt




설명






빙그레%20경영분석및%20마케팅사례분석%20파워포인트_ppt_01.gif 빙그레%20경영분석및%20마케팅사례분석%20파워포인트_ppt_02.gif 빙그레%20경영분석및%20마케팅사례분석%20파워포인트_ppt_03.gif 빙그레%20경영분석및%20마케팅사례분석%20파워포인트_ppt_04.gif 빙그레%20경영분석및%20마케팅사례분석%20파워포인트_ppt_05.gif 빙그레%20경영분석및%20마케팅사례분석%20파워포인트_ppt_06.gif
순서
빙그레 경영분석및 마케팅instance(사례)분석 파워포인트
레포트/경영경제


빙그레 경영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 파워포인트 , 빙그레 경영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빙그레 경영 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

빙그레,경영,마케팅사례,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빙그레 경영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 파워포인트.ppt( 15 )






빙그레 경영분석및 마케팅instance(사례)분석 파워포인트







우유

marketing 전략(strategy) 강화 대책.
`OVERAL PROCESS
1. Problem
environmentanalysis
SWOT & SWOT MATRIX
2. Approach & SOLUTION
S T P
4P
기업introduction
기업introduction
C E O : 이건영
매출액: 5395억원 (2007)
당기순이익: 419억 (2007)

연역
1967. 9 ㈜ 대일양행 설립
1974. 6 바나나맛 우유 출시
1982. 2 ‘빙그레’ 로 사명변경
1998. 5 유음료 부문
HACCP(식품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인증 획득
1999.11 한국을 빛낸 상품전 ‘바나나맛 우유 ‘ 선정
2002. 3 신 노사文化(문화) 우수기업 선정
2003. 3 라면사업 구조조정(철수)
기업introduction
유제품
아이스크림
스낵
사업 분야
대표 제품
기업introduction
주요 제품 시장 점유율
냉동 사업군 -234,513 49. 1%
냉장 사업...







우유

marketing 전략(strategy) 강화 대책.
`OVERAL PROCESS
1. Problem
environmentanalysis
SWOT & SWOT MATRIX
2. Approach & SOLUTION
S T P
4P
기업introduction
기업introduction
C E O : 이건영
매출액: 5395억원 (2007)
당기순이익: 419억 (2007)

연역
1967. 9 ㈜ 대일양행 설립
1974. 6 바나나맛 우유 출시
1982. 2 ‘빙그레’ 로 사명변경
1998. 5 유음료 부문
HACCP(식품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인증 획득
1999.11 한국을 빛낸 상품전 ‘바나나맛 우유 ‘ 선정
2002. 3 신 노사文化(문화) 우수기업 선정
2003. 3 라면사업 구조조정(철수)
기업introduction
유제품
아이스크림
스낵
사업 분야
대표 제품
기업introduction
주요 제품 시장 점유율
냉동 사업군 -234,513 49. 1%
냉장 사업군 - 243,469 50.9%
전체 빙그레 매출액 구분 (2008년 3분기 반기보고서)
단위 : 백만원
1. PROBLEM
Problem_
environmentanalysis
유제품 통계 (출처:한국 유가공 협회, 단위:톤)
Problem_
environmentanalysis
학교 우유급식 지원예산 국회신청
국내 경제 상황 및 업계 실태
소비자 물가 상승률 5.5%
소비심리
위축
유제품 가격 인상
우유소비 촉진 캠페인 증가
국내 우유, 유제품
소비 증가
친environment 제품에 대한 관심
식품 첨가물에 대한
불안감
식지 않은 멜라닌 공포
노인 인구층 꾸준히 증가
출산률 저하
Problem_
environmentanalysis
불경기 소비 trend
불황기 marketing 예산 alteration(변화) 와 경영 성과
불경기 소비 t…(투비컨티뉴드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