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술,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술,LG트롬마케팅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4 23:35
본문
Download :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LG트롬마케팅전략.pptx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LG트롬마케팅전략 ,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LG트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 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 스타일러마케팅전략 LG트롬마케팅전략
_SLIDE_1_
_SLIDE_2_
INDEX
1. 서론
2. 본론
3. 結論
1.1 제품 선정 동기
1.2 제품 紹介(소개)
2.1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2.2 LG 트롬 스타일러 marketing 전략(戰略)
2.1.1 현실주의 紹介(소개),특징 2.2.1 SWOT分析(분석)
2.1.2 현실주의 소비형태 2.2.2 STP 分析(분석)
2.1.3 marketing 적 시사점 2.2.3 4P전략(戰略)
3.1 結論
3.2 참고data(자료) 및 출처
_SLIDE_3_
서론
01
1.1 제품 선정 동기
1.2 제품 紹介(소개)
_SLIDE_4_
1. 서론 1.1 제품 선정 동기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원칙이나 전통보다 실제 이득을 중시하는 가치 지향적 라이프스타일
원칙 보다는 융통성을 중시 한다
과정 보다는 결과를 중시 한다
_SLIDE_5_
1. 서론 1.2 제품 紹介(소개)
세탁기의 기능을 property(특성)화 한 신관념 의류관리기
새 옷처럼,
구김 없는 스타일
불쾌한 냄새 없는
깔끔함
99.9%의
살균과 고급건조
모두를 위한
다양한 활용도
_SLIDE_6_
02
본론
2.1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2.1.1 현실주의 紹介(소개), 특징
2.1.2 현실주의 소비형태
2.1.3 marketing 적 시사점
_SLIDE_7_
2.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2.1 현실주의 紹介(소개), 특징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원칙이나 전통보다 실제 이득을 중시하는 가치 지향적 라이프스타일
원칙, 전통, 과정보다 실리, 결과를 중시하는 성향
`원칙과 격식보다는 융통성을 중시한다`
`매장보다는 화장을 선호한다`
`일의 과정보다 결과를 중시한다’
`남자가 육아와 살림을 하고 여자…(ski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술,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술,LG트롬마케팅전술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LG트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LG트롬마케팅전략.pptx( 86 )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술,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술,LG트롬마케팅전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