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kr NHN 네이버 라인 LINE Japan시장진출 마케팅전략(戰略) 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 > terminal1 | terminal.co.kr report

NHN 네이버 라인 LINE Japan시장진출 마케팅전략(戰略) 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 > termina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rminal1

NHN 네이버 라인 LINE Japan시장진출 마케팅전략(戰略) 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5 17:16

본문




Download : NHN 네이버 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pptx





순서









NHN 네이버 라인 LINE Japan시장진출 마케팅전략(戰略) 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
NHN%20네이버%20라인%20LINE%20일본시장진출%20마케팅전략분석과%20라인(LINE)%20제품분석및%20라인(LINE)%20향후%20방향제안_pptx_01.gif NHN%20네이버%20라인%20LINE%20일본시장진출%20마케팅전략분석과%20라인(LINE)%20제품분석및%20라인(LINE)%20향후%20방향제안_pptx_02.gif NHN%20네이버%20라인%20LINE%20일본시장진출%20마케팅전략분석과%20라인(LINE)%20제품분석및%20라인(LINE)%20향후%20방향제안_pptx_03.gif NHN%20네이버%20라인%20LINE%20일본시장진출%20마케팅전략분석과%20라인(LINE)%20제품분석및%20라인(LINE)%20향후%20방향제안_pptx_04.gif NHN%20네이버%20라인%20LINE%20일본시장진출%20마케팅전략분석과%20라인(LINE)%20제품분석및%20라인(LINE)%20향후%20방향제안_pptx_05.gif NHN%20네이버%20라인%20LINE%20일본시장진출%20마케팅전략분석과%20라인(LINE)%20제품분석및%20라인(LINE)%20향후%20방향제안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NHN,네이버,라인,LINE,일본시장진출,마케팅전략과,라인,LINE,제품,라인,LINE,향후,방향제안,경영경제,레포트
NHN 네이버 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 , NHN 네이버 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경영경제레포트 , NHN 네이버 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과 라인 LINE 제품 라인 LINE 향후 방향제안

Download : NHN 네이버 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pptx( 49 )






NHN 네이버 라인 LINE Japan시장진출 마케팅전략(戰略) 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
설명


_SLIDE_1_
글로벌marketing (Global Marketing)
NHN 라인(Line)의 이 文化(문화) 극복 전략(strategy)
_SLIDE_2_
서론
NHN 라인(Line)의 기업 및 제품 introduction
NHN 라인(Line)의 선정 동기 및 시장 現況

본론
거시적 環境分析(분석)(文化(문화)적 측면)
-文化(문화) 콘텐츠 강대국, 쿨 재팬(Cool Japan)
-독창적 가치관을 가진 日本(일본)인(Japan)
미시적 環境分析(분석)
-日本(일본) 모바일 시장 分析(분석)
NHN 라인(LINE)의 현지화 전략(strategy)

結論(결론)
NHN 라인(LINE)의 이文化(문화) 극복
NHN 라인(LINE)이 나아가야 할 방향
_SLIDE_3_
서론
NHN 라인(Line)의 기업 및 제품 introduction
NHN 라인(Line)의 선정 동기 및 시장 現況

_SLIDE_4_

NHN 라인(Line)
NHN 라인(LINE)은 NHN의 日本(일본) 내 계역 인 라인 주식회사가
2011년 6월 23일에 출시한 모바일(Mobile) 메신저다.

NHN 라인(Line)의 기업 및 제품 introduction
네이버 라인은 현재 日本(일본), 중동, 동남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전 세계 230개 국 3억 명의 글로벌 가입자 보유
라인(Line) 가입자 수 추이
라인 스티커
무료 통화
라인 게임
PC에서도 이용 가능 !
멀티미디어 대화
Line Family Brands
라인(Line) 주요 기능
서론

_SLIDE_5_
NHN 라인(Line)
국내에서는 카카오톡에 밀려 그렇다 할 활약을 보이고 있지 않은 라인이
日本(일본) 및 해외 시장에서는 고공 행진을 하고 있는 이유에 대하여 의문점이 생겨 선정하게 됨
NHN 라인(Line)의 선정 동기 및 시장 現況
국내시장에서는 크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했던
라인(Line)이 어떻게 日本(일본)소비자들 사이에서는 그렇게 흥행 할 수 있었는가

01
日本(일본) 시장의 특별한 점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국내 시장과
다른 점을 라인(Line)이 어떻게 극복 했는가
02
보…(省略)
다.

N...

_SLIDE_1_
글로벌marketing (Global Marketing)
NHN 라인(Line)의 이 文化(문화) 극복 전략(strategy)
_SLIDE_2_
서론
NHN 라인(Line)의 기업 및 제품 introduction
NHN 라인(Line)의 선정 동기 및 시장 現況

본론
거시적 環境分析(분석)(文化(문화)적 측면)
-文化(문화) 콘텐츠 강대국, 쿨 재팬(Cool Japan)
-독창적 가치관을 가진 日本(일본)인(Japan)
미시적 環境分析(분석)
-日本(일본) 모바일 시장 分析(분석)
NHN 라인(LINE)의 현지화 전략(strategy)

結論(결론)
NHN 라인(LINE)의 이文化(문화) 극복
NHN 라인(LINE)이 나아가야 할 방향
_SLIDE_3_
서론
NHN 라인(Line)의 기업 및 제품 introduction
NHN 라인(Line)의 선정 동기 및 시장 現況

_SLIDE_4_

NHN 라인(Line)
NHN 라인(LINE)은 NHN의 日本(일본) 내 계역 인 라인 주식회사가
2xxx년 6월 23일에 출시한 모바일(Mobile) 메신저다.
전체 17,68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rmin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