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posco) 경영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1 11:18
본문
Download : 포스코(posco) 경영분석.hwp
포스코(posco) 경영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그 결과 대외적으로는 environment친화와 친밀감을 가진 기업의 이미지를 가지게 되었고, 내부적으로는 연구 개발에 끊임없이 힘쓰고 고객을 중심으로 사고하게 되었으며 글로벌 경영체제를 구축하게 되었다. , 포스코(posco) 경영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포스코 posco 경영분석
순서
%20%EA%B2%BD%EC%98%81%EB%B6%84%EC%84%9D_hwp_01.gif)
%20%EA%B2%BD%EC%98%81%EB%B6%84%EC%84%9D_hwp_02.gif)
%20%EA%B2%BD%EC%98%81%EB%B6%84%EC%84%9D_hwp_03.gif)
%20%EA%B2%BD%EC%98%81%EB%B6%84%EC%84%9D_hwp_04.gif)
%20%EA%B2%BD%EC%98%81%EB%B6%84%EC%84%9D_hwp_05.gif)
%20%EA%B2%BD%EC%98%81%EB%B6%84%EC%84%9D_hwp_06.gif)
포스코(posco) 경영分析(분석)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그러나 민영화와 PI를 통해 포항제철은 포스코라는 기업명으로 바꾸고 기업의 이미지와 수익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 개발에 많은 노력을 쏟았다.
1. 고객중심으로의 전환
? 6 Sigma 활동으로 원가 절감 및 품질 불량 해결하여 고객가치 실현
? CRM 시스템 가동으로 맞춤 서비스 및 신속한 대고객 서비스 제공
? 온 라인 상거래(steel-n.com) 활성화로 비용과 시간 절약
? 경쟁입찰 도입으로 고객에게 더욱 경제적인 가격 제시
? 전 사원들에게 고객 우선주의 mind 교육
? 적극적인 IR 활동
2. environment친화적 기업으로의 전환
? environment보고서 발간으로 기업environment정보 투명하게…(drop)
레포트/경영경제
포스코,posco,경영분석,경영경제,레포트
다.
Download : 포스코(posco) 경영분석.hwp( 20 )
포스코(posco) 경영分析(분석)
설명
Strategy proposition of Posco
[ 광고와 marketing ]
Contents
1. Situation ? 1
2. Problems ? 3
3. Suggestion ? 5
4. Direction ? 8
※ Appendix ? 9
Situations
포스코는 1999년도 이후 민영화와 PI(Process Innovation)의 2가지 사건으로 큰 변화를 맞이하게 된다
민영화와 PI 이전에는 포스코가 아닌 포항제철이라는 기업명으로 운영되고 있는 공기업이었다. 그래서 포항제철에서 오는 철의 딱딱하고 차가운 이미지, 공기업의 안정된 수익, environment오염 같은 대외적으로 좋지 않은 이미지와 내부적으로는 안일한 경영을 하고 있었다.